December 9, 2015


아시아 뷰티 유튜버 그룹(뷰티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월 11일, SK텔레콤이 주최한 2차 모바일디지털플랫폼 세미나에서 유명 소속 크리에이터 ‘밤비걸(Bambigirl)’이 자사를 대표해 1인 영상 창작자들에게 강연을 펼쳤다고 전했다. 그 중 뷰티 유튜버 밤비걸은 국내 YouTube 구독자 13만 명을 보유한 스타 크리에이터이자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요우쿠(Youku)와 독점 콘텐츠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중국 채널 구독자 1만 5천 명을 확보하고 최...

December 9, 2015

아시아 뷰티 유튜버 매니지먼트(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가 중국 정부가 경제특구로 집중 육성하는 심천(Shenzhen)시에오피스를 개소하고 본격 중국 내 K뷰티 콘텐츠-커머스 사업을 진출한다고 밝혔다. 레페리는 유튜브(YouTube)나 요우쿠(Youku) 등 동영상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한국과 중국의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고 관리하는 1인 창작 엔터테인먼트사로서 70여명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아시아 전역에 한국 메이크업 노하우와 제품의 우수성을 동영상으...

December 9, 2015

뷰티 MCN 레페리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가 글로벌 라이브 동영상 플랫폼인 네이버 'V'와 손잡고 아시아 뷰티 라이브 방송의 시대를 열었다. 출시 후 스타들의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한 네이버 ‘V’는 2일부터 V Beauty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며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라이브 뷰티 방송을 시작했고 한 주간 8번의 방송으로 22만 조회 수, 100만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기록했다.

기사 보러 가기 >

December 9, 2015

중국 소비자들이 우리나라 뷰티 블로거들의 영상을 보고 해당 화장품을 바로 살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됐습니다. 뷰티 블로거들이 모여 만든 '레페리 뷰티 엔터네인먼트'는 소속 블로거들의 영상을 중국 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인 '메이라'에 독점 제공하기로 하고 지난 주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레페리 측은 중국 소비자들이 우리나라 블로거들의 동영상을 보고 클릭 한 번으로 상품을 살 수 있게끔 시스템을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 보러 가기 >

December 9, 2015

한국 뷰티 전문 MCN(다중채널 네트워크) 사업자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레페리)는 최근 중국 진출과 관련해 가장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이번 달에만 중국 최대 뷰티 콘텐츠·상거래 모바일 앱 ‘메이라’, 중국 동영상 플랫폼 ‘유쿠’와 독점 파트너십 계약 소식 연달아 들려줬습니다. 레페리는 홍콩에 법인을 설립한 상태며, 지금은 중국에 건너가 현지 사무실 개소 준비에 한창입니다.

기사 보러가기 >

Please reload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47 KB우준타워 10층 (주)레페리

© 2017 by Leferi Beauty Entertainment.